시간은 흐르고, 세월은 흘러갑니다. 10년, 20년... 시장의 흐름이 높아지고 업계가 진화함에 따라 고객들은 하나둘씩 투자합니다.레이저 시스템골든레이저에서. 고객 여러분의 골든레이저에 대한 신뢰와 지지 덕분에 저희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2021년 골든레이저 무료 점검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전문 서비스팀은 전국 각지를 방문하여 종합적인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고객 중에는레이저 절단기15년 동안 사용되어 온 것은 아직도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더욱 효율적이고 빠른 것도 있습니다.레이저 기계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레이저 장비에는 그 장비만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검사팀이 광둥성 산터우에 도착했을 때,CO2 레이저 커터2006년에 출시된 제품이 우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레이저 시스템의 이야기는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의류 산업은 활발한 발전을 이루었고 자수 라벨, 직조 라벨, 배지 등 의류 액세서리의 품질에 대한 새로운 요구가 제기되었습니다.레이저 커팅당시에는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었습니다. 20대 초반이었던 리안 씨는 사업 기회를 날카롭게 포착하여 성공의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레이저의 효율성과 뛰어난 절단 품질 덕분에 그의 제품은 빠르게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리안 씨는 11개 이상의 회사에 연이어 투자했습니다.CO2 레이저 절단기goldenlaser에서. 생산 능력 확대는 그의 경력 또한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레이저 절단기 사용과 관련하여 "안정적", "정확한", "고효율"이 가장 많이 언급되는 단어입니다.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효율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goldenlaser의레이저 절단기15년간 함께 성장해 온 우리는 서로의 진심 어린 여정을 지켜봐 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서비스 팀이 푸젠성 푸저우에 도착했습니다. 이 고객은 작년에 레이저 절단기를 구매한 신규 고객입니다. 저희 기술진은 먼저 장비를 점검하고 기본적인 정비 및 유지 보수를 수행했습니다.
레이저 커터의 기본적인 유지 관리 외에도, 신규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지, 공정 효율성이 향상되었는지 등을 점검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사항들을 점검 과정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합니다.
골든레이저 2021 무료 점검 활동이 아직 진행 중입니다. 저희의 세심하고, 인내심 넘치며, 따뜻한 서비스는 고객 여러분께서 높이 평가해 주셨습니다. 골든레이저는 레이저 장비 판매뿐 아니라, 레이저 가공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레이저 가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이념을 항상 고수해 왔습니다.